동부관광
680x650
지구촌의 가장 신비로운 지형
옐로스톤 국립공원

79x10
600x250
야생으로 가득한 그곳, 2천에이커의 거대한 땅,
옐로스톤으로 떠나보자!

유네스코 세계자연유산! 미국인이 가장 가보고싶어하는 관광지 1위! 1872년 미국 최초이자 세계 최초로 국립공원에 지정된 옐로스톤 국립공원(Yellowstone National Park)은 수많은 협곡, 호수, 간헐천, 온천, 끓어오르는 진흙 등이 모인 정말 세계에서 볼 수 없는 독특한 장소이다.
국립공원의 96%는 와이오밍(Wyoming) 주, 3%는 몬태나(Montana) 주, 1퍼센트는 아이다호(Idaho) 주에 속해있으며, 공원하나의 면적이….무려, 그랜드캐년의 3배, 우리나라 경상남, 북도를 모두 합친것 보다 큰 2천에이커나 된다니 정말 믿기지 않는 크기이다. 오늘 야생으로 가득한 옐로스톤으로 떠나보자.
600x250
놀라움 그이상 올드페이스풀!!
옐로스톤 공원안에는 1만여개의 크고 작은 간헐천들이 있지만, 올드페이스풀은 옐로스톤 국립공원의 대표적인 상징으로,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간헐천 이다.
하루 17회 에서 21회 까지 4만리터의 온천수가 60미터 높이까지 솓아오르는 놀라운 대장관을 볼 수 있다. 4분동안 솟아오르는 모습을 볼 수 있는데, 비교적 거의 일정한 시간에 분출하는 특성때문에 Faithful(믿음직한) 이라고 불리고 있다.
정확한 분출시간을 알아보고 하늘높이 솓구치는 특별한 대장관을 놓치는일이 없도록 하자.
600x250
신비하고 다채로운 색채의 향연, 미드웨이 가이저!
와아~ 풍덩 뛰어들고 싶을만큼 아름다운 오색온천, 하지만 No! No~절대로 뛰어들면 안된다. 너무나 높은 산성때문에 보는것으로 만족해야 한다. Firehole 강을 따라 형성되어 있는 이 간헐천은 옐로스톤 에서 가장 큰 온천이 있는곳이다.
온천의 지름이 무려 113미터나 되는 그랜즈 프리즈매틱은 옐로스톤 에서 가장 유명한 명물중 하나로 짙은불루칼라, 신비로운 에멀랄드빛 칼라, 옐로칼라 등 다채로운 오색칼라를 볼 수 있는 곳이다.
600x250
옐로스톤의 또 다른 얼굴,
맘모스 & 머드 핫 스프링스

맘모스 핫 스프링스는 옐로스톤 에서 가장 독특한 형태를 가지고 있는 온천지대로 다른 간헐천들과는 또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곳이다. 에머럴드빛 색깔을 띄고있는 일반 간헐천들과는 달리 부글부글 끓는 진흙탕을 볼 수 있어 옐로스톤의 이색적인 지형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곳이라 하겠다.주변의 지열때문에 겨울철 아무리 눈이 많이와도 절대로 눈이 쌓이지 않는곳이다
600x250
웅장한 협곡의 대장관, 아티스트포인트
옐로스톤의 그랜드캐년이라 블리는곳, 아티스트포인트는 왜 이곳이 옐로스톤 인지를가장 정확하게 말해주는 곳이다. 38킬로미터에 달하는 거대한 협곡은 노란색, 빨강, 오렌지, 브라운색의 다양한 색이 어우러져 보는이에게 감탄사가 절로 나오며, 그중 로워 폭포는 그 높이만해도 94미터에 달해 울긋불긋한 계곡과 완벽한 조화를 보여준다. 한폭의 그림같은 웅장한 협곡에서 대자연의 위대함을 온몸으로 느껴보도록 하자.
600x250
산악에 형성된 거대한 바다, 옐로스톤 레이크!
정말 미스터리이다. 해발 2400미터, 어떻게 이 높은 산중에 이렇게 거대한 호수가 있을 수 있을까? 호수가 아니라 마치 저멀리 끝이 보이지 않는 바다에 와있는 기분이다. 14,000여년전 빙하가 깍여서 형성된 옐로스톤 레이크는 면적 335킬로미터에 둘레는 177킬로미터, 최대깊이는 118미터에 이른다.
호수라기 보다는 가히 바다에 가까운, 산속 깊은곳에 있는 거대한 호수의 매력에 듬북 빠져보자. 예로스톤 호수의 가장 인기있는 관광지는 북족끝에 위치한 피싱브릿지로 송어양식장과 수족관이 있고 낚시와 보트체험을 할 수 있다.
600x250
야생동물과의 특별한 교감, 베어월드!
야생동물들이 자연그대로 보존되고있는 생태계의 보고 옐로스톤, 옐로스톤에 사는 동물들을 모아두고 보호하는 베어월드는 기존의 동물원들과는 달리 넓은 들판에서 뛰어다니는 곰, 버팔로, 늑대, 사슴 등 옐로스톤 에서 서식하는 다양한 야생동물들을 바로 눈앞에서 생생하게보면서 교감할 수 있는 곳이다.
600x250
버팔로 스테이크는 어떤맛 일까?
옐로스톤 국립공원 여행중 먹을 수 있는 최고의 특별식, 무엇이 있을까? 바로 버팔로 스테이크 이다. 드넓은 초원에서 마음껏 뛰노는 버팔로는 담백하고 콜레스트롤이 적을뿐 아니라 철분이 풍부하며 일반 소고기에 비해 훨씬 담백하고 부드러운 맛을 자랑한다.
그밖에 야생 송어도 바로 잡은후 그자리에서 구워먹는 맛이 일품이다. 경이로운 대자연속에서 먹는 야생 버팔로와 야생 송어의 특별한 맛은 옐로스톤 여행의 또 하나의 매력이 될것이다.
동부관광 관련상품보기
블로그추천정보
79x10
280x210x1
뉴욕 3대 치즈케익중 하나, 주니어스를 다녀오다~
서울에서 치즈케이크를 사먹을 때, 흔히 치즈케익 앞에 붙는 단어가 있는데요 바로 뉴욕 입니다 뉴욕 치즈케이크는 서울에서도 유명할 정도로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치즈케익입니다
크로넛 보기
동부관광 추천상품
79x10
275x200x1
워싱턴 벚꽃여행과 루레이동굴 1박2일
봄의 전령, 벚꽃여행, 노옵
노스트레스로 즐긴다!
상세보기
275x200x2
앵콜, 앵콜! 코스타리카
행복여행 4박5일
업그레이드된 호텔, 식사와 함께하는
동부관광만의 특별한 일정~
상세보기
© 2018 Dongbu tour,Inc, All Rights Reserved.
     
* 이메일 수신을 원하지 않으실 경우 클릭하세요!